b

이것저것 2014-04-22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이것저것 2014-04-22

dev.bistro 2014. 4. 22. 09:59


Cacoo : 업무진행시 시스템구조도나 다이어그램을 그릴 때 유용할 듯하다. 기존에 쓰던 애들보다 유료템플릿모델이나 협업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. 이제 이걸 메인으로 쓸듯
추가 : 소개글


Snap.svgadobe에서 공개한 svg library이다. IE9이상의  modern browsers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서 실무에서는 raphael를 대신할 수 없을 것 같지만. 러닝커브가 없다시피해서 제약상황이나 프로토타이핑에서는 고려해볼만하다.


Scala 2.11 :  1년여만에 마이너버전이 업데이트가 되었다. 나중에 보도록 하자 ㅋ


* 읽을거리 

jQuery Stops IE 6 and IE 7 Support in v1.13 : 1.1.12를 쓰던가, 5프로대의 점유율인 IE7를 무시하고 쓰면 될것 같다. (뭐 개인적으로는 IE8도 지원안해주는 운영툴을 만들고 있으니 별상관은...)


Dropbox 갤러리앱 성능 개선Dropbox의 Carousel의 성능개선 글에 대한 yisangwook 님의 번역글이다.   -  원본   ,  번역 


SSL이란 무엇인가? : 미닉스님의 SSL에 관한 웹툰.  1편   , 2편


* 세미나 & 컨퍼런스 정보
- GoogleIO2014 : 이미 끝났지만.. 지난주에 GoogleIO의 등록을 위한 뽑기-_-추첨이 있었다. 이 예선전을 통과해야 실제로 IO 등록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긴다.

- SpringOne : 올해 SpringOne의 등록을 시작했다 텍사스다. 근데 지난번에도 있었나.. All inclusive travel (US only-_-)

- SpringCamp : 공식적인 노티는 아니지만 페북 그룹에서 5월 31일 예정으로 알려주셨다. 지난해에 이허서 매우  기대된다.

- PyCon2014 동영상 : 1주일만인가 공유가 되기 시작했다. LTE급으로 빠른 공유다! 


Comments